아직 방문한 채널이 없습니다
11
5
39
33
신입 40일차) E1 다 필요없고 이기게 해주세요...
신입 39일차) E1 오늘은 이겼으면 좋겠다..
신입 38일차) P2 스트레스를 받지 않기위해서 발로를 하는 사람
신입 37일차) P2 발로 솔랭 꼭 다이아 갈거야!
신입 36일차) 발로하다가 벽 느끼고 롤로 피신했어여..
신입 35일차) 다시 롤력 올리기 위해서 노력하는 사람
신입 34일차) ㅈ..조금 늦었긴하지만..그래도 키긴했자나..!
신입 33일차) 벌써 목요일이 끝나간다..시간 엄청 빨라아...
신입 32일차) 다들 오늘 하루도 고생해써!!
Creator Guide
데이터로 방송 방향을 점검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 2024 위플뷰 (WefLView)
v0.1.272
애청자
팬클럽
PC
모바일